알뜰폰 요금제 추천
대부분 사람들이 3사 통신사에서 알뜰폰으로 넘어오기 힘든 이유가 크게 두가지라고 생각이 됩니다.
첫번째, 약정 혹은 인터넷, 가족들과 한꺼번에 엮여있어서
두번째,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포기할 수 없어서
나는 두번째 이유와 귀차니즘으로 알뜰폰에 늦게 입문한 케이스인데, 가장 통신사에서 많은 혜택을 받는다 생각한건 영화 할인이었다.
SKT VIP등급은 일년에 6장의 무료 영화표와 할인 예매권을 줬기에 가뜩이나 비싸진 영화표 값을 아낀다는 생각에 한달에 6만원을 넘는 통신비(무제한 기준)을 크게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않았던 것 같다.
하지만, 최근 아이즈모바일에서 나온 알뜰폰 요금제는 이런 나에게 정말 딱 맞으면서도 저렴한 요금제라 추천하고 싶다.
아이즈모바일
내가 가입한건 3월달부터인데 현재 4월 기준 더 좋은 요금제가 생겼다.
롯데시네마 영화표 매달 1장 + 밀리의서재 구독까지 무료로 주는 요금제가 나왔지만 난 밀리의 서재는 사용 안하기에 당분간은 같은 요금제를 쓰는걸로..
이 달의 베스트 요금제
월 110원짜리 요금제부터 가격대에 따라 제공되는 데이터량과 통화량이 달라진다.
만원 미만 요금제는 키즈폰이나 실버폰으로 사용하면 적합하지 않을까 싶다.
실제 초등학생 아들과 장모님은 만원 이하의 요금제를 현재 사용중이다.
문화생활 요금제
현재 내가 사용하는 요금제는 바로 문화생활 요금제다.
-매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1매
-매월 영화 2천원 할인권 1매
-매월 콤보 2천원 할인권 1매
-밀리의 서재 무료구독 (요금제 유지기간)
14,300원에 영화표 한장을 무료로 주는거면 사실상 영화 한장값보다 싸다. 진짜 개이득.
나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싶기에 월 27,500원에 100GB 데이터 제공해주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
실제 사용 후기
매달 15일에 카톡으로 영화관람권 코드를 발송해주는데 4월 15일에 받은 표를 어제 사용해봤다.
와이프도 나와 같은 요금제를 쓰고 있기에 롯데시네마 앱을 통해 영화관람권을 두장 쿠폰을 사용하여 실제로 0원에 영화를 보게 되었다.
거기다 영화볼때 반드시 콤보세트 팝콘을 먹는데 2000원 까지 할인 가능하니 한달에 한번 문화 생활을 즐기는 나에겐 최고의 요금제라 볼 수 있다.
매달 다양한 알뜰폰 사업체들에서 다양한 요금제가 나오고 있는데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는게 중요하다.
그리고 대부분의 알뜰폰 요금제는 6개월까지만 할인 혜택이 있고 이후엔 정상요금으로 지불되는 경우가 있어 6개월이 되기 전에 다른 요금제로 갈아타는게 경제적이다.
만약 그런게 다 귀찮다면, 평생 요금할인되는 요금제도 있으니 그러한 요금제를 신청하는 것도 방법이다.